정도인터내셔널(주)
원주전시장 033-747-6500
원주 허재선 대리 010-2882-3732

| 푸조의 다양한 소식 및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한불모터스(주), ‘푸조 2019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 개최 2019-04-17

한불모터스(주), ‘푸조 2019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 개최


* 4월 17일(수)부터 6주간 전국 티업 비전2 스크린 골프장에서 예선, 6월 3일(월) 타이거 CC서 결선 진행
* 최종 우승자에 ‘푸조 2008 SUV’ 시상, 제주도 푸조 상품권 등 풍성한 시상품 마련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제너럴리스트(Premium generalist)’ 푸조(PEUGEOT, www.epeugeot.co.kr) 가 전국의 남성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푸조 2019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을 진행한다. 

푸조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주)는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로 본 대회를 주최하며 국내 골프 문화 발전에 기여함과 동시에 골프를 즐기는 많은 고객들에게 푸조의 다이내믹하고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전할 계획이다. 특별히, 올해는 본선 대회 규모를 기존 30명에서 40명 수준으로 확대하고, 여성부 대회를 따로 신설하는 등 대회 규모가 확대되어 더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푸조 2019 롱기스트 챔피언십은 18세 이상 남성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예선은 4월 17일부터 5월 26일까지 카카오 VX에서 운영하는 전국 티업 비전 2 스크린 골프장에서 진행된다. 18홀 경기를 마친 뒤 롱기스트 대회장에 입장해 참여할 수 있으며, 총 3회의 티 샷 중 가장 좋은 기록으로 자동 집계 된다.

본선 대회는 지난해 결선 진출자 4명을 포함해 총 40명이 진출하며, 6월 3일 경기도 파주 타이거 컨트리 클럽에서 진행한다. 본선 진출자 중 상위 8명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결선을 진행해 최종 롱기스트 챔피언을 가리게 된다.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약 3천 만원 상당의 콤팩트 SUV인 ‘푸조 2008’을 증정한다. 준우승 자에게도 트로피와 골프클럽 풀세트, 그리고 제주도 2박 숙박권과 2박 3일 푸조 제주도 렌터카 이용권, 그리고 푸조 시트로엥 자동차 박물권 입장권 2매로 구성된 ‘푸조 상품권’을 제공한다. 3위 수상자에게는 골프클럽 아이언세트와 푸조 상품권을 시상하며, 이 외 모든 참가자들에게도 푸조 상품권과 골프 클럽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특별 이벤트로 푸조 존에 공을 넣은 참가자에게는 푸조 상품권을 제공하며, 최고 기록자에게는 메인 스폰서인 신한카드가 LG 스타일러를 제공한다. 

여성부 롱기스트 챔피언십은 별도의 예선대회 없이 5월 26일까지 홈페이지(www.korealongest.com)를 통해 신청한 지원자 중 30명을 추첨해 6월 3일 타이거 컨트리 클럽에서 본선 및 결선을 진행한다. 우승자에게는 푸조 상품권과 LG 트롬 건조기를 시상하며, 준우승 자에게는 LG A9 청소기, 3위에게는 여성 골프 드라이버, 4위에게는 푸조 제로 퍼터, 그리고 그 외 모든 참가자에게는 골프 의류 등 푸짐한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에게 푸조의 프리미엄한 가치를 알리고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해 이번 대회를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푸조의 가치와 매력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푸조 2008 SUV는 콤팩트한 차체에 공간 활용성이 높은 인테리어와 민첩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복합 연비 15.1km/ℓ의 높은 연료 효율성을 바탕으로 소형 SUV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